접시 추천 가정에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디자인과 브랜드 트렌디한 유럽 스타일과 심플한 북유럽 디자인

최고의 접시 선택

1. 도자기 그릇 추천

1.1. 러브 에크루의 린카 컬렉션

러브 에크루의 린카 컬렉션은 자연스러운 도자기의 멋을 느낄 수 있는 그릇 시리즈로, 플라워 쉐입의 포인트가 돋보입니다. 특히 린카 컬렉션의 지름 24cm 플레이트는 다양한 음식을 담기에 이상적이며, 바나나 팬케이크와 같은 귀여운 음식을 예쁘게 플레이팅할 수 있습니다. 올백색의 그릇은 어떤 음식을 담아도 은은한 포인트를 줘요.

1.2. 라비앙 스튜디오의 라인 시리즈

라비앙 스튜디오의 라인 시리즈는 귀여운 점박이 패턴이 포인트인 파피 컬렉션입니다. 특히 종지와 보울, 오발 형태의 그릇들은 비정형의 모양으로 믹스매치해서 테이블을 더욱 멋지게 연출할 수 있어요. 또한, 라비앙 스튜디오의 세라믹 그릇은 원형 플레이트를 제외하고는 다양한 모양과 디자인으로 매력을 더해줍니다.

1.3. 하우스 닥터의 레이크 컬렉션

하우스 닥터의 레이크 컬렉션은 회갈색 톤과 불규칙한 반점, 조약돌 같은 비정형의 모양이 특징인 그릇 시리즈입니다. 품질이 우수하고 러스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미국과 유럽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인 러브 에크루의 그릇들은 투박하고 러스틱한 느낌이 팔자에 명소인 그릇이에요.

2. 세라믹 그릇 추천

2.1. 디유오브제의 보이지 파리 시리즈

디유오브제의 보이지 파리 시리즈는 빈티지한 레터링과 로고가 부드럽게 그릇에 프린팅된 무드 있는 시리즈입니다. 디유오브제의 그릇은 은은한 아이보리 톤으로 따뜻한 느낌을 줘요. 또한, 디저트를 예쁘게 플레이팅하기에도 적합한 그릇들이에요.

2.2. 올손 앤드 젠슨의 파피 컬렉션

올손 앤드 젠슨의 파피 컬렉션은 귀여운 점박이 패턴이 강조된 세라믹 그릇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그릇들은 다양한 모양과 디자인으로 믹스매치하여 창의적인 플레이팅을 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에요. 파피 컬렉션의 스크래치에 강한 유광 라인은 모던하면서도 청백색의 유약 컬러가 매력적이에요.

2.3. 디유오브제의 보이지 파리 시리즈

디유오브제의 보이지 파리 시리즈도 은은한 무드와 빈티지한 레터링이 그릇에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요. 투박하고 러스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며, 빈티지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주는 회갈색 톤의 그릇 시리즈입니다.

3. 그릇 브랜드 다양한 추천

3.1. 러브 에크루

3.2. 라비앙 스튜디오

3.3. 하우스 닥터

4. 북유럽 인테리어 스타일의 그릇 선택

접시 추천
접시 추천

4.1. 올손 앤드 젠슨

올손 앤드 젠슨은 북유럽 브랜드로써 트렌디한 디자인과 훌륭한 가성비로 유명합니다. 그들의 그릇은 심플하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북유럽 인테리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4.2. 러브 에크루

러브 에크루 브랜드는 자연스러운 도자기의 멋으로 미국과 유럽에서 사랑받는 그릇 브랜드입니다. 그들의 그릇은 안정감 있는 두께와 플라워 쉐입의 포인트가 돋보이며, 테이블에 우아함을 더해줍니다.

4.3. 하우스 닥터

하우스 닥터의 레이크 컬렉션은 회갈색 톤과 불규칙한 반점, 조약돌 같은 비정형의 모양이 특징입니다. 러스틱한 분위기를 주는 이 그릇은 북유럽 인테리어 스타일에 어울리며 동양적인 매력을 전해줍니다.

5. 차분하고 레트로한 무드의 그릇 추천

5.1. 라비앙 스튜디오

라비앙 스튜디오의 팝피 컬렉션은 그레이시한 톤의 컬러와 빈티지 스티커 그림이 그릇에 프린팅되어 고스란히 레트로한 무드를 느끼게 합니다. 비정형의 모양과 러스틱한 분위기가 매력적입니다.

5.2. 하우스 닥터

하우스 닥터의 보이지 파리 시리즈는 빈티지한 그린 컬러의 레터링과 로고가 단아하고 도도한 무드를 연출해줍니다. 은은한 아이보리 톤의 그릇은 따스한 느낌으로 공간을 가득 채워줍니다.

5.3. 디유오브제

디유오브제의 세라믹 그릇은 동양적인 느낌을 주는 레터링과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레트로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각각의 그릇은 통일성을 유지하면서도 개별적인 매력을 뽐내어 차분하고 레트로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6. 유럽 브랜드의 그릇 선호

6.1. 라비앙 스튜디오

유럽 브랜드인 라비앙 스튜디오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매 시즌마다 새로운 세라믹을 선보임으로써 유니크하고 소장 가치가 높은 그릇을 제공합니다. 그레이시한 톤의 컬러와 빈티지 스티커 그림이 특징이며, 러스틱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6.2. 올손 앤드 젠슨

올손 앤드 젠슨은 스웨덴 브랜드로, 빈티지한 그린 컬러의 레터링과 로고가 그릇에 프린팅되어 도도하고 차분한 무드를 연출해줍니다. 빈티지한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6.3. 디유오브제

디유오브제의 보이지 파리 시리즈는 레터링과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유럽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차분하고 레트로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빈티지한 무드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그릇 브랜드입니다.

7. 섬세하고 우아한 무드의 그릇 브랜드

7.1. 러브 에크루

접시 추천
접시 추천

러브 에크루의 린카 컬렉션은 자연스러운 도자기의 멋이 돋보이는 시리즈입니다. 그릇의 안정감 있는 두께와 적절한 무게, 자연스러운 톤, 그리고 플라워 쉐입의 디자인이 테이블에 우아함을 더해줍니다. 린카 컬렉션은 가장 활용도가 높은 24cm 플레이트와 다양한 보울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음식을 담아내기에 적합합니다.

7.2. 라비앙 스튜디오

라비앙 스튜디오의 라인 시리즈와 베이직 시리즈는 핸드메이드 세라믹으로 만들어진 그릇들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빈티지 스티커 그림이 특징입니다. 각각의 그릇이 다른 외양을 가지고 있어 분위기 있는 테이블 세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라비앙 스튜디오 그릇은 올리브, 파스타, 쿠스쿠스 등 다양한 음식에 잘 어울리며 특별한 모양과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7.3. 하우스 닥터

하우스 닥터의 레이크 컬렉션은 회갈색 톤과 불규칙한 반점, 조약돌 같은 빈티지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 그릇들은 투박하고 러스틱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블랙 테이블 등에 더욱 멋스럽게 어울리며 가을과 겨울철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합니다.

8. 귀여운 디자인의 그릇 추천

8.1. 올손 앤드 젠슨

올손 앤드 젠슨은 스웨덴 브랜드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훌륭한 가성비로 유명합니다. 도기 전반에 귀여운 점박이가 포인트인 파피 컬렉션은 각 그릇이 불규칙한 모양을 가지고 있어 더욱 매력적입니다. 이 그릇은 따뜻한 라테나 디저트 등을 예쁘게 차려낼 수 있어요.

8.2. 러브 에크루

러브 에크루의 파피 컬렉션은 빈티지한 레터링과 로고가 부담스럽지 않게 들어가 있는 귀여운 디자인의 그릇입니다. 이 그릇은 은은한 아이보리 톤으로 따스한 느낌을 주며 테이블에 우아함을 더해줍니다.

8.3. 하우스 닥터

하우스 닥터의 보이지 파리 시리즈는 귀여운 디자인과 우아함이 조화를 이룬 그릇으로 레터링 그릇 중에서도 차분하고 단아한 무드를 연출합니다. 회갈색 톤과 불규칙한 반점이 그릇에 은은한 매력을 더해줍니다.

9. 다채로운 컬러의 그릇 브랜드

9.1. 러브 에크루

러브 에크루의 레이크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 중에서도 돋보이는 도자기 그릇 시리즈입니다. 그릇마다 다양한 쉐입과 디자인으로 다채로운 테이블 세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9.2. 라비앙 스튜디오

라비앙 스튜디오의 그릇은 그레이시한 톤의 컬러와 빈티지 스티커 그림이 특징이며 여러 컬러 중에서도 눈에 띄는 그릇들로 다양한 색상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9.3. 하우스 닥터

하우스 닥터의 러스틱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그릇은 다양한 컬러 중에서도 회갈색 톤과 불규칙한 반점이 특징입니다. 이 그릇은 다채로운 컬러의 그릇 브랜드 중에서도 독특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지면은 본문이 생략된
화면입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